의성 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의성 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11.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계분지, 빙계계곡 등 21개소서 진행

경북 의성군은 오는 12월25일까지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스탬프투어는 지난 6월21일 국가지질공원으로 인증받은 의성군 홍보와 관광객 방문 유도를 위해 마련됐다.

안계분지, 석탑리 누룩바위, 점곡퇴적층, 빙계계곡, 금성산 등 지질명소 12개소를 포함해 의성왜가리생태관, 의성펫월드, 금성면 고분군 등 관광명소 9개소 등 총 21개소에서 진행된다.

투어 참가 희망자는 스마트폰에서 '스탬프투어' 어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아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 스탬프 투어(경북 의성군)'를 선택한 후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스마트폰 위치정보시스템(GPS)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 개수 이상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200명), 버거세트(100명), 치킨·콜라세트(50명)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사진 또는 영상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의성군 #의성여행 #의성국가지질공원 #모바일스탬프투어)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의성사과즙 한 박스(10명)를 준다.

의성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의성군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공직선거법에 따라 의성군민(연고가 있는 자 포함)에게는 선물이 지급되지 않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의성국가지질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해 생활인구 유입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