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간】 종횡무진(縱橫無盡) 윤종진의 길
상태바
【신 간】 종횡무진(縱橫無盡) 윤종진의 길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4.01.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종진 포항북 예비후보
▲ 윤종진 포항북 예비후보
▲ 신간 '종횡무진 윤종진의길'
▲ 신간 '종횡무진 윤종진의길'

포항 기북출신으로 최근까지 초대 국가보훈부 차관을 지낸 윤종진 씨가 자신의 33년간 공직생활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겠다는 진솔한 고백이 담긴 자전적 에세이 「종횡무진(縱橫無盡)> 윤종진의 길」을 펴냈다.

작가는 발간의 글을 통해 ”정무직인 국가보훈부 차관을 끝으로 30여 년 간의 공무원 생활을 마무리하면서 여한 없이 공무원 생활을 했다. 한편으로는 그동안 쌓아온 공직 경험과 국내외 인적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고향 포항’을 위해 혼신을 다해 보고 싶다는 각오가 오래전부터 가슴 속에서 자라났다” 며 자신의 공직 여정을 결산하는 이 책의 발간이 새 도전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자는 또 지난 6일 열린 출판기념회에서는 “함께 가면 길이 되듯이 윤종진이 걸어 온 길도, 앞으로 걸어갈 길도 시민과 독자께서 동행해 주신다면 포항의 미래로 가는 큰 길이 될 것”이라며 이 책은 새로운 도전, 가치 있는 새로운 길을 가기 위한 로드맵이 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종횡무진 윤종진의 길」은 콘텐츠연구소 상상이 기획을 맡았으며 도서출판 아르코가 편집을 했다. 올 컬러 215페이지에 가격은 15000원이다. 도서구입 문의는 도서출판 아르코(054-221-565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