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3월 ‘여행가는 달’ 맞아 할인·선물 이벤트
상태바
경북도, 3월 ‘여행가는 달’ 맞아 할인·선물 이벤트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4.02.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가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할인·선물 공세에 나선다. 여행가는 달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과 여행 프로그램, 이벤트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경북도는 지난 21일부터 다음달까지 워케이션 숙박 상품 할인, 경북 관광상품 할인,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등 경북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6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는 투어054, 경북여행몰, 11번가, G마켓, 쿠팡 등 9개 채널에서 경북관광 상품 30%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이 기간 도내 인기 유료관광지, 숙박 및 체험 시설 등의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하면 110여개 상품이 30% 할인된다. 도는 경주, 안동, 영주 등의 인기 상품은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많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11월30일까지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서 '럭키세븐 경북여행&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포항 스페이스워크 등 시군이 추천한 154곳의 관광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지역을 방문한 후 경북나드리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으로 1000~5000원을 지급한다. 

매월 이벤트에 참여하는 충성 고객들을 위한 연말 결산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는 11월30일까지 경북나드리에 접속해 여행지를 검색하고 출석체크 인증을 하면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매월 추첨으로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실적에 따라 총 85명에게 추첨으로 호텔 숙박권(1명)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경북여행 얼리버드 이벤트'도 열려 지난 22일부터 4월30일 '럭키세븐 경북여행 이벤트'와 '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33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경북 농산물 상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16~17일 12시~오후 5시에는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를 벌인다. 이 기간 스페이스워크를 방문하면 무료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2월 한달간 안동 유교랜드 방문객에게는 입장권 2000원 할인 혜택도 있다. 유교랜드는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 방식의 유교 체험 박물관 기능을 갖추고 다시 문을 열었다. 방문객은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제공으로 경북의 멋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