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복 후보 “이병석 후보 불법선거운동 관련 반드시 해명해야”
상태바
최기복 후보 “이병석 후보 불법선거운동 관련 반드시 해명해야”
  • 함정민 기자
  • 승인 2012.04.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기복 후보
최기복 무소속 포항 북구 후보는 “4일 중앙일보 6면 불법선거운동 관련기사 <“제가 ○○장로회 수석부회장입니다. 우리 지역에 총선도 있고, (국회의원 후보인) ○○○ 장로가 ○○교회 장로입니다. 우리 장로들이 가만있어서야 되겠습니까. 제가 꼭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은 우리 ○○○ 장로 기도 좀 해주십사라는 것입니다”·“대통령이 연말에 그만두시고 ○○○께서도 정계 은퇴를 선언하셔서 저 하나 남았습니다. 우리 지역에 현재 추진하는 엄청난 국책사업들은 제가 ○○○○위원장 때 손을 댄 사업이기 때문에 손댄 사람이 마무리하는 게 좋습니다. 마무리할 수 있도록…기도 한 번 해주십시오.”(녹취록)>와 관련해 이병석 후보는 진실을 밝히고 북구 주민들에게 명확히 해명할 것”을 촉구했다.

최기복 후보는 “현역의원이라는 기득권을 이용해 사전에 선거운동을 자행한 것은 명백한 불법으로 지역구에서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활동이라는 변명으로 얼버무리는 것은 정치인을 떠나 종교인의 기본적인 양심에도 어긋나는 것이다”고 역설했다.

또 “4선의 의원에 도전한다는 인물이 불법선거운동에 관여됐다는 것은 지역민을 우롱하고 지역의 가치를 훼손시키는 파렴치한 행위이다”며 “북구 주민들이 민심을 통해 이번 총선에서 이병석 후보를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함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