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괴담· 종북적 담론 “그만해야”
상태바
천안함 괴담· 종북적 담론 “그만해야”
  • 유수원<편집인>
  • 승인 2021.06.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권 안보무능총공세>

국힘이 문재인 정부의 안보무능을 지적하며 총공세에 나섰다.

전직 민주당 인사가 내뱉은 천안함 망언등 민감한 현안에 적극 대처하며 보수 정당으로서의 정체성과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지난 8일 원내 대책회의에 참석해 문 대통령에 묻는다. 천안함 폭침은 북한의 소행인가라며 어물쩍 넘어가려 하지말고 속시원하게 답해달라고 했다.

이어 북한의 소행이라는 말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 건가라며 진상규명위() 의 천안함 재조사가 진짜 문대통령의 속마음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천안함 최원일(예비 역대령) 전 함장등 생존 장병 16명은 현충일인 지난 6일 현충원에서 천암함 폭침에 대한 대통령의 입장을 명확히 밝혀라는 팻말을 듣고 시위했다.

최 전 함장 등은 정부는 천안함 음모론에 침묵하지 말고 명확한 입장을 밝히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천안함 장병들을 잊지 말아달라고 했다.

국힘유승민 전의원은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민주당 전직인사(부 대변인) 가 최원일 전 천안함 함장이 장병들을 수장(水藏) 시켰다는 막말을 했다” “천안함 장병을 수장시킨 원흉은 북한의 김정은과 김영철이다고 지적했다. 천안함 음모론이 이어지는 것은 문대통령부터 천안함 폭침에 대한 태도가 애매모호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윤석열, 천안함 생존자 위로>

야권의 유력한 대선주자로 부상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지난 6일 천안함 생존자를 만나 천안함 괴담(怪談)을 만들어 유포하는 세력들, 희생된 장병들을 무시하고 비웃는 자들은 나라의 근간을 위협하고 혹세무민하는 자들이다. 잠들어 있는 순국선열을 앞에서 부끄러워 해야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윤 전총장은 서울 현충원을 찾아 참배했다. 윤 전총장은 현충원 방명록에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이 분노하지 않는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썼다. 천안함 폭침사건은 2010326일 오후 922분경 백령도 서북 해역 영해에서 북한 잠수함정의 어뢰 공격을 받아 침몰, 승조원 46명이 사망한 비극적 사건이다.

민군합동조사단에 미국·호주·영국·스웨덴 등 4개국 24명 전문가들이 참여해 조사활동을 실시해 북한의 소행임을 규명했따. UN 안보리도 의장 성명을 채택하는 등 국제사회에서도 북한의 만행을 인정하고, 이를 규탄한 바 있다.

천안함 괴담의 진원지는 북한과 종북세력·얼치기 전문가들이다. 한미합작 자작극설(自作劇說), 좌초설, 선체 피로설, 기뢰 폭발설, 미국 잠수함과의 충돌성 등을 제기하여 북한의 도발 가능성을 배제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천안함 폭침 도발을 부정하고, 왜곡하는 북한의 천인공노할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 “김원봉이 국군의 뿌리라니 ”>

현충일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선열과 국군 장병 등 호국(護國) 영령을 기리는 국가추념일이다. 특히 북한 김일성의 적화통일 남침에 목숨을 걸고 맞섰던 호국의지를 되새기는 날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6일 현충일 추념사에서 북한을 언급하지 않았다. 문대통령은 5년 임기내내 북한의 침략 책임을 따지지 않았다.

문대통령은 2019년 추념사에서 광복군 창설을 언급하며 6.25 기간 북한 국가검열상(노동상으로 남침 전쟁 최고 지휘부 일원이었던 김원봉(약산:1808~1958)조선의용대국군의 뿌리로 연결시켰다. 당시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 “6.25 전쟁에서 세훈 공훈으로 북한의 훈장까지 받은 김원봉이 졸지에 국군 창설의 뿌리라니 기가 막힌다고 반발했다.

누리꾼들은 김일성과 같이 6.25 남침에 책임을 져야 할 김원봉이란 자()를 칭송해 6.25 때 조국(祖國) 대한민국을 위해 몸을 바친 호국영령들을 모독했다. 이것은 이스라엘 대통령이 아이슈비츠 수용소에서 유태인을 추모하는 자리에서 유태인 학살을 묵살하고, 히틀러를 치켜 세운것과 마찬가지라는 댓글이 달렸다.

누리꾼들이 이같은 댓글에 폭발적인 공감을 보였다.

<좌익 폭동 진압을 국가폭력왜곡>

문대통령이 6.25 전범(戰犯) 중 한명인 김원봉을 국군의 뿌리인 것처럼 평가하며 국군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김일성의 남침에 면좌부를 주며 용공(容共)을 시사하는 행적은 되풀이 됐다.

문대통령은 202143일 제주도 4.3 희생자 추념식 연설에서 남로당이 주도했던 무장폭동과 제주도민의 피해를 언급하면서 공산화 통일제주의 꿈이라 왜곡하고, 공산 무장 반란 세력의 폭동 진압을 국가폭력으로 매도했다.

2003년 제주4.3사건 진상규명 및 희생자 명예회복위원회가 발간한 진상보고서에 남로당 제주도당을 중심으로 한 무장대가 군·경을 비롯하여 선거관리 요원과 경찰 가족등 민간인을 살해한 점은 분명한 과오이다고 기록했다(조갑제 닷컴 인용)

문대통령은 제주도 무장반란을 진압한 국군과 경찰을 가해자, 남로당 반란세력을 피해자·이상주의로 평가하는 것은 역사왜곡이 아니라 역사 조작이란 지적을 받았다.

문대통령은 2019년 목숨을 걸고 한국으로 탈출한 두명의 북한 어민을 강제로 북송했다.

북한에서 살인을 저질렀다 하더라도 사법권을 한국 정부가 행사해야 하는데 반() 국가단체(북한)에 넘겼다. 맹목적 종북(從北)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깜짝쇼남북정상회담 포기해야>

지난 521일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열린 한미정상회담 공동성명을 접한 대북문제 전문가들은 문재인 정부의 합의가 맞나?’ 라는 놀라움을 표시했다.

그동안 문재인 정부가 금기시해온 북한인권 문제에 대한 전향적 입장’ ‘쿼드(Quad) 관련 입장 전환’ ‘중국이 내정간섭이라며 불용입장을 밝힌 대만문제등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문재인 정부는 내년 3월 대선(大選)을 앞두고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의 동력(動力)을 되살려 임기내 남북정상회담 개최를 도모하고 있다.

문대통령은 한미정상회담에서 바이든 대통령으로부터 판문점 선언싱가포르 미북정상회담 합의존중을 받아내기 위해 울며 겨자먹기로 대중국 포위망 구축대열에 동참표명·북한 인권문제와 대만문제까지 미국의 입장과 보조를 함께 하기로 했다.

전통적 동맹미국을 버려두고 줄타기 외교로 친중(親中) 하던 입장을 급격히 바꿔 좌파 재집권용 평화쇼인 남북 정상회담을 추진하면 북한의 김정은이 다시 판문점으로 올 수 있을까.

미국을 움직일 힘이 없는 문대통령과 재회는 염두에 두지 않을 것이다.

깜짝쇼 정상회담으로 북핵이 해결될 거라는 환상을 버리고 한미훈련 재개·사드 배치 정상화 등 유비무환(有備無患) 태세를 갖춰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