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울릉의 큰 발전 이뤄내겠다”
상태바
“포항·울릉의 큰 발전 이뤄내겠다”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6.03.12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재 예비후보
새누리당 박명재(포항남·울릉) 의원은 9일 포항시남구선관위에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경북의 정치1번지 포항 국회의원으로서 정치선진화의 모범이 되어 포항과 울릉의 더 큰 발전을 반드시 이루어내겠다”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재선거로 국회에 입성하여 짧은 의정활동 기간이었지만 4년 못지않게 나름대로 열심히 뛰었다”며 “선거구획정과 당의 공천일정, 내일(10일) 종료되는 임시국회일정 등을 고려하고, 무엇보다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하여 제출한 법률안 통과 등 의정활동에 마지막까지 혼신을 다하기 위하여 예비후보 등록을 미루었고, 오늘 예비후보 등록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이어 “이번 선거의 의미는 지역발전의 능력있는 적임자를 선택하는데 있다”며 “경험과 전문성, 능력과 자질, 인맥과 노하우를 가진 중량감 있는 정치인이 되어 포항과 울릉의 더 큰 발전을 이루어나가기 위하여 더 땀 흘리고, 더 큰일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박 예비후보는 앞으로 민생 및 사업 현장들을 누비며 지역 경제 활력과 일자리 창출, 지역발전을 위한 공약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앞서 박 예비후보는 지난 3일 포항시청 브리핑 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20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경북의 정치1번지 포항 국회의원으로서 정치 선진화의 모범이 되어 포항과 울릉의 더 큰 발전을 견인하면서 신동해안시대를 열어나가겠다”며 “이를 위하여 더 땀 흘리고, 더 큰 일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최종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