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항사댐 조속한 건설·SRF시설 대안 마련 적극 추진”
상태바
[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항사댐 조속한 건설·SRF시설 대안 마련 적극 추진”
  • 김희영
  • 승인 2022.05.2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제8선거구(오천읍)
김진엽 (국힘, 기호2, 초선 도전)

경북도의원선거(포항 제8선거구,오천읍 기호-2)에 국민의힘으로 초선 도전장을 던진 김진엽 후보는 지난 1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포항의 발전은 오천의 역할 없이 결코 이룰 수 없었다고 생각한다며 소외된 오천 지역구에 대해 이유을 설명했다.

김 후보는 오천읍은 공동체 시설보다 유해 시설이 먼저 들어오는 도시 사격장과 탱크 소리, 전투기 소리가 너무 익숙한 도시 나쁜 공기에 둘러싸여 생명력을 찾기 힘든 도시 포항 남구 최대의 인구가 모이는 지역인데도 복지와 생활 수준은 최하위를 면치 못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교육을 위해 다들 북구지역로 나가 버린다고 지적했다.

이에 김 후보는 공동체와 교육으로 하나되는 오천 강한 도심, 냉천 중심으로 하나되는 오천 수해를 이겨내는 강한 오천 나쁜 공기를 이겨내는 강한 오천 질병을 이겨내는 강한 오천에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오천출생으로 현 국민의힘 오천읍협의회장을 맡고있는 김진엽 후보는 우리 오천이 언제까지 희생만 하는 도시가 아니라, 앞으로는 희생한 만큼 대접받는 도시로 만들고 싶은 제 소망은 오천을 생명력 있는 도시로 만드는 것이라고 호소했다.

김진엽 후보는 오천 출생으로 오천초(47), 오천중(17), 영일고(5동국대학교 미술학과 졸업· ()민주평통 20기 위원· ()오천농협 대의원(3)· ()오천읍 체육회 이사· ()포항남부경찰서 문덕파출소 생활안전 협의회· ()오천청년회 특우연합회 등의 오천 지역을 위해 많은 활동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