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고등학교 신설·냉천공원 쉼터·문덕 상가 해병거리 조성 ”
상태바
[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고등학교 신설·냉천공원 쉼터·문덕 상가 해병거리 조성 ”
  • 김희영
  • 승인 2022.05.22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제8선거구
이재도 (더불어민주당,기호 1,재선 도전)

재선 도전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이재도 경북도의원 기호1번(포항8선거구,오천)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 선거행보에 나섰다.  

이재도 도의원 후보는 “지난 4년간 경북도의원 경험을 바탕으로 오천지역 발전과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력하겠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 후보자는 8대 공약사항으로 △오천지역 고등학교 신설 △해병대 사격장 군시설 조기이전 △오천읍 구도심 생활환경개선 및 도로망 확충 △냉천수변공원내 주민쉼터 조성 및 반려동물 놀이시설공간 조성 △오어지 주변 출렁다리 설치와 주차장 확충 △소방119 안전센터 이전 △문덕상가구역 해병 거리 조성 등 을 제시했다. 

한편 이재도 후보는 ‘경상북도 해녀문화 전승·보전에 관한 조례’로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도의회에서는 유일하게 1급 특별 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포스코홀딩스 본사의 서울 설립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포스코 지주회사 전환에 따른 대책을 촉구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