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간 14주년 축사 ① ]
상태바
[ 창간 14주년 축사 ① ]
  • 창간 14주년 축사
  • 승인 2023.02.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론직필을 실천하는 올곧은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 김정재 국회의원 (포항 북구)

「경북제일신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지역사회의 다양한 여론과 주요 현안을 날카로운 필력으로 전해온 김종서 취재국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람들은 언론이란 창을 통해 세상을 바라봅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이 장기화되고 미국발 금리인상은 원자재 가격 상승과 글로벌 경기침체라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다방면에 걸쳐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던 코로나19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대, 지금 국민이 세상을 바라보는 눈과 귀는 바로 언론입니다. 균형잡힌 시각과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현장의 생생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경북제일신보가 독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시길 바라며, 건전한 감시와 비판을 통한 언론 본연의 정신인 정론직필을 실천하며, 독자들에게 울림을 주는 신문, 올곧은 지역신문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경북제일신보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경북제일신보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역 민의를 헤아려줄 수 있는 언론이 되어주시길 기원합니다

▲ 김병욱 국회의원 (포항 남·울릉)

존경하는 경북제일신보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포항시남구울릉군 국회의원 김병욱입니다.

독자들과 함께 꿈꾸며 성장해온 「경북제일신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실뿐 아니라, 지역민의 눈과 입이 되어 주신 김종서 취재국장님을 비롯한 경북제일신보 가족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오늘의 경북제일신보가 있기까지 함께해주신 지역의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경북제일신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경북제일신보가 지역사회가 나아갈 목표와 비전을 제시해 주시고, 지역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가는데 큰 도움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경북제일신보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