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은 더글로리 손명오”…학폭 폭로 잇따라
상태바
“황영웅은 더글로리 손명오”…학폭 폭로 잇따라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3.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후보 황영웅 관련 사생활 폭로가 잇따르고 있다. 상해 전과에 이어 데이트 폭력·학폭 의혹까지 제기 돼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맘카페 등에는 지난 1일 황영웅 동창이라고 주장한 네티즌 글이 올라왔다.

A는 "엄마한테 소식 듣고 어안이 벙벙하다"며 "초중학교 같이 나왔다. (황영웅이) 약하고 장애있는 친구들만 때렸다. 잘 나가는 친구들에게 잘 보이려고 스스로 그랬다. (학교폭력 소재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손명오'(김건우)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썼다.

"중학생 때 화장실에서 만날 담배 피고, 저런 애가 (결승 1차전에서) 우승하다니 말도 안 돼. 내가 본 최악이었다. 쟤는 '평생 사람 못 되겠다' 싶었는데 잘 살고 있다. 곧 6억원이라는 상금도 타고..자동차 하청 공장에서 6년 일하면서 사람이 되었다고 꿈을 펼칠 기회를 달라고 해명 글 썼다던데, 너는 자동차 하청 공장에 취직한 것 만으로도 과분한 것 같다. 잘 되지 마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황영웅의 상해 전과에 이어 데이트 폭력 의혹도 제기했다. 황영웅 전 여자친구 B는 "사귀는 동안 7회 폭행 당했다. 길거리에서 때려서 행인 신고로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다. 밤에 집 문을 따고 들어와서 폭행했고, 경찰 신고로 (황영웅이) 현장 체포·연행됐다"고 주장했다. 10대 때 전 여자친구와 새긴 커플 타투 사진도 공개했다. 이진호는 "전 여자친구는 아직도 두려움에 떨고 있다. 황영웅 하차를 원하며 '용서할 생각도 없다'는 뜻을 전했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27일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게시판에는 전 여자친구 C의 폭로 글도 올라왔다. C는 "지금으로부터 11년 전께 황영웅 여자친구였다. 나한테 치근덕거릴 때도 이미 오래 사귄 다른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다. 나한테 '여자친구 없다'고 하더니, 여자친구가 나한테 직접 연락 왔을 때 얼마나 어이가 없든지. 네가 만난 여자가 내가 아는 사람만 우리 주변에서 5명이다. 그 이후로도 네가 친구 여자친구 뺏은 것도 한두 번 본 것도 아니고"라고 적었다. "네가 뭘 잘했다고 나한테 술집에서 소주잔을 던졌는지 모르겠다. 맞을 짓을 해서 던졌으면 이해라도 하겠고 사과라도 하겠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도 이해가 안 된다"며 제작진과 황영웅 소속사가 폭로 글을 돈으로 막으려 했다는 정황도 있다고 덧붙였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달 25일 "황영웅이 2016년 검찰의 약식 기소에 의한 벌금 50만원 처분을 받았다"고 인정했다. 

결승·우승 내정자 의혹 관련해서는 "시청자 직접 참여를 통한 공정한 오디션을 지향했다"면서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가 가장 결정적이다. (제작진은) 그 어떤 개입도 불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해명했다. 결국 하차없이 방송을 강행했고, 황영웅은 1일 결승 1차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