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언급…“사랑 모른 채 살았다”
상태바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언급…“사랑 모른 채 살았다”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3.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방암 투병 중인 방송인 서정희가 전 남편 서세원에 대해 언급했다.

서정희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궁금한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다. TV에 나온 엘리베이터 사건이 대중에게 얼마나 큰 충격이었을까. 별별 일을 다 겪었다"고 했다. 

앞서 지난 2014년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한 후 엘리베이터까지 다리를 잡고 끌고 가는 CCTV 영상이 공개돼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서정희는 "결혼 후 나는 최고의 삶을 누렸다. 이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승승장구하는 남편을 뒀고, 책을 쓰고, 인테리어 분야 경력도 꾸준히 쌓았다"며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은 학교에 들어가 공부를 열심히 해 행복했다. 많이 못 배운 나의 한을 풀어줬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 생활 32년. 사랑이 무엇인지 모른 채 그저 흉내만 내며 살았다. 그러다 허무맹랑한 꿈을 꿨다"며 "남편을 목회자로 만들어 올곧은 사람으로 변화시키겠다고 생각했다. 그 심지에 불을 붙이기만 하면 바뀔 사람이라는 믿음을 가졌다"라고 했다.

또 "사실 이혼의 원인은 내 책임도 없지 않다. 대중에게 내조 잘하고 아이 잘 키우는 모습을 보였지만 숨겨진 반항 기질이 있었다. 잘 참다 한 번씩 올라올 때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대성통곡을 해서 그를 힘들게 했다"면서도 "부연 설명이 필요하다. 나는 단순한 사람이다. 울다가 사탕을 주면 울음을 '뚝' 그치는 어린아이를 떠올리면 된다. 사소한 것이라도 좋아하는 것을 하면 껑충껑충 뛰며 기뻐하는 게 나란 사람이다"라고 했다.

서정희는 "이혼녀. 엘리베이터 사건의 주인공이라는 꼬리표를 당당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더 이상 궁색한 변명 따위는 하지 않겠다"며 "앞으로 진짜 서정희로 살겠다. 부디 새 가정을 꾸린 그 분도 주님과 함께 멋진 삶을 살길 기도한다"라고 덧붙였다.

서정희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서동주와 아들 서종우를 뒀지만 2015년 이혼했다. 서정희는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마쳤으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