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세’ 알 파치노·‘75세’ 김용건, 늦둥이 아빠들 조명
상태바
‘83세’ 알 파치노·‘75세’ 김용건, 늦둥이 아빠들 조명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6.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 파치노.

영화 '대부' 등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 알 파치노(83)가 54세 연하 여자친구와 사이에서 늦둥이를 본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알 파치노의 20대 여자친구 누어 알팔라(29)가 임신 8개월째로 접어들었다. TMZ는 "아이가 18세(성인)이 되면 알 파치노는 백살이 될 것"이라며 이렇게 보도했다.

알 파치노는 이미 다른 2명의 여성과 사이에서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알 파치노와 알팔라는 팬데믹 기간에 만나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팔라는 그간 주로 나이 차가 많은 연상의 스타와 교제해왔다. 롤링스톤스의 믹 재거(79), 억만장자 투자자인 니콜라스 버르구엔(61) 등이다. 특히 알 파치노는 알팔라의 부친보다 나이가 많다. 알팔라는 부유한 쿠웨이트계 미국인 가정 출신이다.

1968년 연극으로 데뷔한 알파치노는 최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와 '하우스 오브 구찌'에 출연하는 등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알 파치노의 늦둥이 소식에 국내에서는 지난 2021년 당시 75세의 나이로 39세 연하의 애인 A씨 사이에서 늦둥이를 본 김용건(77)의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김용건은 13년간 교제한 A씨와 임신, 출산 문제로 갈등을 겪다 극적 화해해 칠순이 훨씬 넘은 나이에 아이를 봤다. 김용건에겐 이미 마흔을 훌쩍 남긴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