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사장3’ 침 튄 김밥 위생논란 “제작진 불찰”
상태바
‘어쩌다사장3’ 침 튄 김밥 위생논란 “제작진 불찰”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3.11.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쩌다 사장3'

tvN 예능물 '어쩌다 사장3'가 위생 논란을 사과했다.

어쩌다 사장3는 지난 10일 홈페이지에 "제작진은 지난 방송 후 다양한 의견을 접했다"며 "식당과 김밥 코너를 함께 운영한 만큼 위생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했으나, 마스크 착용이 미비했던 점 등 부족한 부분이 발생했다. 깊은 사과를 드린다. 전적으로 제작진 불찰"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모든 내용이 미국에서 촬영했다. 현지의 복잡한 위생 규정·관련법을 철저히 준수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 과정에서 오히려 기본적인 부분을 놓치고 있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짧은 시간 내 사건을 요약해야 하는 방송 속성으로 인해 위생 관리에 관한 연기자들의 노력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한 점도 안타깝고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어쩌다 사장3는 모든 촬영을 마치고 사후 편집과 방송 중에 있다. 지적한 의견들이 촬영 현장에서 반영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향후 편집과 제작에 시청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노력하겠다"며 "다시 한번 부족한 부분이 있었음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앞으로 제작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어쩌다 사장3는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에서 열흘 간 한인 마트를 운영하는 이야기다. 

지난 2일 방송한 2회에서 마스크와 위생모 등을 쓰지 않은 채 김밥을 만들며 대화를 나눴다. 간을 본 후 침 묻은 장갑으로 재료를 준비하거나 김밥을 싸 비위생적이라는 지적이 쏟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