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울릉군에서 의정보고회 열어 주민 소통
상태바
김병욱 의원, 울릉군에서 의정보고회 열어 주민 소통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4.01.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100만 울릉시대 열기 위해 총력
▲ 지난 5일 김병욱 국회의원은 21대 국회 의정활동을 울릉군민에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 지난 5일 김병욱 국회의원은 21대 국회 의정활동을 울릉군민에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지난 5일 오후 2시 울릉군민회관에서 21대 국회 4년간의 의정활동을 울릉군민에게 보고 드리고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열었다. 

김 의원은 21대 국회 임기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며 “지난 4년동안 울릉군 발전을 위한 국비 확보를 위해 전방위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울릉도 지원 특별법 제정(국회 통과), 학교복합시설 사업(그린스마트미래학교)과 자율형공립고 2.0 추진, 도시지역 생활필수품 해상운송비 및 섬 주민 택배비 지원, 울릉공항 건설 사업, 저동항 소형선 부두 조성사업 등 의정활동 결과를 주민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김병욱 의원은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4년 연속 선정됐고 머니투데이가 선정한 국감우수의원 등 지난해 5개 상을 수상했다”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관광객 100만 울릉’ 시대를 열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5일 포항남부소방서 울릉소방센터를 방문해 저동초등학교 졸업식, 기독교연합회 신년교례회, 현포 경로당, 읍사무소, 울릉군청, 경찰서 등을 방문해 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6일 토요일에는 울릉채낚기협회와 간담회를 열고 울릉군 이장협의회, 청년회의소, 도동·저동·남양 경로당 등을 찾아가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지며 지역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