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혜 남·울릉 예비후보, ‘진형혜 TV 유튜브 ‘구독자 1천명 돌파
상태바
진형혜 남·울릉 예비후보, ‘진형혜 TV 유튜브 ‘구독자 1천명 돌파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4.02.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에스트로 진형혜 TV’

‘마에스트로 진형혜 TV’ 홍보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구독자 1천명을 돌파했다.  

국민의힘 진형혜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마에스트로(maestlaw) 진형혜TV(www.youtube.com/@maestlaw-Jinsim)’는 지난달 25일 개설한 이후 불과 20여 일 만에 구독자 1250명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영상 조회수와 수준 높은 포항 알리기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 예비후보는 선거 홍보뿐 아니라 고향인 포항을 알리고 지역 소외계층을 알리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내 고향 포항 자랑거리’를 통해 포항의 철강, 이차전지, 방사광 가속기 등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전문가도 만나 포항을 모르던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선거 운동 중에 청각장애인들이 근무하는 ‘수화식당(手話, signing restaurant)’을 찾아 식사도 하고 가게를 알리는 숏폼 영상도 제작해 구독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꾸준한 영상 업로드를 통해 현장 지역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세대간 소통을 늘리고 있으며, 그 효과로 다른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인 인스타그램(2125명) 페이스북(1582명)의 팔로워도 확보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