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야놀자와 함께하는 벚꽃여행 이벤트
상태바
포항시, 야놀자와 함께하는 벚꽃여행 이벤트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4.03.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와 업무협약, 숙박 할인
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 30% 소진
▲ 포항시는 야놀자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를 통해 봄철 벚꽃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사진은 포항 철길숲에 개화한 벚꽃.

포항시는 야놀자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를 통해 봄철 벚꽃 여행객들을 끌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2~3월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이후 포항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다. 시와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야놀자는 지난 1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진행됐다. 이벤트는 포항 지역 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3만원 이상 상품 예약 시 1만원, 7만원 이상 상품 예약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의 30% 가 소진되며 뜨거운 포항 여행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벤트로 준비한 수량은 1만원 할인 쿠폰 1800매, 2만원 할인 쿠폰 1600매 등으로 모두 3400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쿠폰 발급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이며, 사용은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시는 지난 주말인 23일과 24일 호미곶 유채꽃 개장식을 개최했다.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와 영일대 호수공원, 철길숲 등 포항 대표 관광지에 벚꽃이 개화를 시작해 많은 관광객들이 이 기간 포항을 방문했다. 

박상진 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포항에 이번 숙박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주길 바란다”며 “관광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해 관광하기 좋은 도시 포항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