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포항 남·울릉 이상휘 후보, ‘클린선거’ 선언
상태바
국민의힘 포항 남·울릉 이상휘 후보, ‘클린선거’ 선언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4.03.2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휘 후보(국힘, 포항남·울릉)

4.10 총선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상휘(포항 남·울릉) 국민의힘 후보가 ‘클린 선거·정책 선거 실천’을 약속했다.

​이 후보 는 지난 17일 ‘클린 선거·정책 선거’ 선언문을 통해 “포항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깨끗한 정치 풍토를 만들기 위해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반드시 압도적인 승리로 당선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흑색선전이나 아니면 말고 식의 선거는 이제는 더 이상 우리 사회에서 사라져야 할 정치적 악습”이라며 “그동안 본인이 강조한 클린 선거·정책 선거를 계속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다시 한번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이 후보는 “국회의원 선거는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해 도덕성, 공직 수행 능력 및 자질 등 후보자에 대한 검증에 시간이 돼야 한다”면서 “그러나 국회의원으로 지역을 발전시키겠다고 출마한 후보 중에는 자신의 정책이 아니라 상대 후보를 헐뜯고 비방하고, 허위 사실까지 유포해 가면서 승리하려는 정치꾼들이 아직도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지금까지 본인이 지켜 온 ‘클린 선거’ ‘정책 선거’ 운동을 실천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포항시민들 앞에서 다시 한번 확실히 약속한다”며 “누가 어떤 중상 모략과 네거티브로 공격하더라도 나는 포 항 남구·울릉 군 주민들만 바라보며 묵묵히 전진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번 선언을 통해 포항, 울릉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포항, 울릉을 아름다운 정치문화의 1번지로 바꾸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이상휘 후보는 “나에 대해 검증하는 것은 언제든 환영이다. 하지만 허위 사실을 가지고 포항시민을 우롱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절대로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러한 부정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고 경고했다.

​이 후보는 포항, 울릉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은 4가지 약속을 했다.

​△하나,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는 공명정 대한 정책 선거를 실천하겠습니다. △둘, 상대 후보에 대해 그 어떤 비방과 흑색선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셋, 공직선거법을 반드시 준수하고 공정한 선거를 실천하겠습니다. △넷, 포항 남·울릉군 주민의 선택을 받아 당선된다면, 약속한 공약을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