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방위협의회 서원학 신임회장 취임식
상태바
중앙동 방위협의회 서원학 신임회장 취임식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02.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관기관과 소통하는 협력통해 봉사의 질 높여 나가겠다"
중앙동 방위협의회가 지난 12일 동아식당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왼쪽에서 여섯 번째 신임 협의회장 서원학)

포항시 북구 중앙동 방위협의회(신임 회장 서원학)는 지난 12일 오후 7시 동아식당에서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진선광 중앙동장, 김동진 중앙동대장과 정종식,이영옥 시의원을 비롯한 중앙동 28개 자생단체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됐다.

신임 서원학 방위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먼저 그간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임중권 회장의 노고에 감사 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방위협의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하지만 단합 잘되는 회원 여러분들이 있어 든든하고 모두가 힘을 합쳐 소통하면서 중앙동 방범 봉사 활동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선봉장이 되겠다" 고 말했다.

특히 서 신임회장은 "유관기관과 소통하는 협조 체계를 잘 구축함으로써 동네에서 유사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발빠르게 대처하여 주민들이 마음 편하게 살아갈 수 있는 중앙동이 되도록 앞장서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중앙동 방위협의회는 1970년대 최초 설립돼 행정 사각 지대에 있는 위험 시설물 관리, 예비군동대 등 통합 방위 활동을 통해 중앙동 내 안전망의 파수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소외된 지역 주민계층 나눔 봉사 활동 등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2019년도 방위협의회 운영단에는 사무국장 정광석, 재무이사 이성호 위원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에 선임된 서원학 중앙동 방위협의회장은 경북제일신보 총무국장으로 재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