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재 의원 민생투어형 의정보고회
상태바
박명재 의원 민생투어형 의정보고회
  • 최종태 기자
  • 승인 2020.01.10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박명재 국회의원(포항남·울릉)은 지난 7일 호미곶면을 시작으로 5일간 포항 남구 14개 지역 전 읍··동을 순회하는 밀착형 · 민생투어형 의정보고회에 나섰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내년도 사업계획과 예산 각종 민생법안 발의 내용 지역발전에 대한 건의 등 격의 없는 소통과 공감의 자리를 통해 모든 참석자들과 지역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설계하는 실질적인 의정보고로 진행됐다.

이날 열린 의정보고회는 해당지역 시의원 및 개발자문위원장 등 각종 자생단체장을 비롯해,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가득 메운 수많은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관심으로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며 대성황을 이뤘다.

이와 관련 박명재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는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2020년도 확보된 사업과 예산내용은 물론 입법 활동, 국정의 감시·감독, 대여투쟁 등 그간의 성과와 활동을 지역주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하고 그 결과를 성찰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각 지역별 중장기 발전계획과 시급히 해결을 요하는 현안과제, 그리고 기타 정부의 정책과 제도개선 및 입법 개정사항 등에 대한 격의없는 소통으로 주민 의견을 수렴해 향후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마련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