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도 타고 예술작품도 보고
상태바
자전거도 타고 예술작품도 보고
  • 함정민 기자
  • 승인 2012.10.2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제철소 임직원 100여명이 18일 자전거를 타고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의 작품들이 전시된 행사장을 찾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항제철소(소장 조봉래) 직원들이 지난 18일 자전거를 이용해 동빈내항에서 환호해맞이공원까지 이동하며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의 작품들을 관람했다.

포항제철소 임직원 100여명은 이날 제철소 내 터미널에 집합해 자전거를 타고 형산강변, 동빈큰다리를 지나 여객선터미널, 북부해수욕장을 거쳐 환호해맞이 공원에 이르는 자전거도로를 이용해 이동했다.

또한 조봉래 포항제철소장은 이날 직접 자전거를 타고 직원들과 함께 작품들을 관람했으며, 북부해수욕장 앞에 도착해 평소 생각하고 있었던 감사메시지를 담은 감사열매를 스틸(Steel) 감사나무에 다는 이벤트도 가졌다.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에는 40명의 작가가 참여해 출품한 작품 50여점이 동빈내항, 북부해수욕장, 환호해맞이공원 등지에 전시되고 있다. 최근 포항제철소 직원을 비롯한 포항시민들과 타지에서 온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아 예술작품들을 감상하고 있다.

이날 관람에 참여한 행정섭외그룹 하성훈씨(32)는 “평소 자전거 타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 자전거 타기와 더불어 스틸아트페스티벌의 예술작품도 관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렸다”며 “철을 소재로 한 다양하고 멋진 전시작품들을 꼭 관람해볼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겠다”고 말했다.

함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