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들, 지역경기 살릴 적임자 지지
상태바
자영업자들, 지역경기 살릴 적임자 지지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2.2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욱 예비후보
포항 남구 자영업자들이 김병욱 예비후보의 지지를 표명했다
포항 남구 자영업자들이 김병욱 예비후보의 지지를 표명했다

포항남구의 자영업자 30여명이 지난달 27일 오후 김병욱 예비후보(포항남·울릉) 선거사무실을 찾아 "김병욱 예비후보가 지역경기를 살릴 적임자"라며 지지를 표명했다.

이날 선거사무실을 찾은 자영업자들은 "기득권 세력들만 이득을 챙기고 영세 자영업자들은 나날이 피폐해지고 있는 현 상황을 이겨낼 방법은 이번 선거에서 역량을 갖춘 참신한 인물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다"고 입을 모았다.

또 "기득권 세력과 타협하지 않고 포항 남·울릉지역의 산적한 현안을 제대로 챙기고 진정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아우를 수 있는 정책을 펼 사람은 가장 젊고 깨끗한 청년 예비후보 '김병욱' 뿐이다"며 강한 지지를 표명했다.

소품가게를 운영하는 이 모 씨(여 45, 상대동)는 "이제껏 서민정치를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던 국회의원들은 당선이후 서민들, 특히 지역의 영세 자영업자들은 쳐다보지도 않았다"며 "이번 선거에서 가장 깨끗한 김병욱 예비후보를 뽑아야 자영업자들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작은 슈퍼를 운영하는 김 모 씨(58, 대도동)는 "지역의 서민경기가 엉망이 된 지 오래인데도 지역 정치인들은 강 건너 불구경만 하고 있다"며 "최근 김병욱 예비후보의 순수하고 열정적인 선거운동을 보고 기성 정치에 물들지 않고 서민들을 위해 일할 후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병욱 예비후보는 "만약 당선이 되면 가장 먼저 서민들이 진정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발굴하고 이를 지역에 가장 빨리 접목시켜 서민경제를 조속히 회복시키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